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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 여수항 자유계약제 예선투입 ‘과잉논란’ 대형선화주 차명진출 리베이트 관행 시장혼탁
도선사, 대리점과 예선업체간 고마력 투입 논란 국내외선사들 규정 요율보다 낮은 가격으로 계약 전국항만에서 예선사용에 대한 ‘자유계약제와 공동순번제’라는 兩者擇一(양자택일)방식을 둘러싼 투입 마력수의 是是非非(시시비비)가 끊이질 않고 예선업체와 ...
김영석 해양부장관에게 짐이 되는 해양재단 명예고문등 산하단체이사등 모든직책을 내려 놓아야한다
해양재단 해양문화사업 활성화 시급하다 이부식 전이사장 명예고문 이사직 유지 논란 재단법인 한국해양재단(이사장 이재완)이 성장하려면 새로운 신규 사업발굴과 해양수산부 업무 대행 확대등 이사회 조직운영의 환골탈태하고 사업비 예산확충이 가장 시급...
바다살리기운동본부워크숍개최및울산바다청소행사개최
시민단체 해양환경 바다청소와 봉사활동 활성화 울산본부장 장애인 성금전달과 노인목욕 봉사활동에도 동참 바다살리기운동본부, 2013년 전국본부장 및 지부장 워크숍 한국수산자원관리공단과 해양환경생태보호 협력 MOU 체결 세계최초로 해양생태계보전과 해...
구태의연한 선원법개정으로 해상직선원들의 최저임금제 적용논란 종지부를 찢어야 할때2018-12-16
KP&I, 3년내 보험료 1억4천만달러 세계10위,전략물자수송 진흥공사 보증선박 KSA통합 조건2018-12-12
취업에 강한 ‘목포해양대’에 가다,해양분야의 선구자의 길 나선 국립 목포해양대학교2018-11-23
한중항로 카페리선박 국내조선소와 중국조선소 건조 승선체험2018-10-22
지방해운대리점업계 과당경쟁 덤핑요율등 시장질서 난립2018-10-12
(한국해운조합 창립69주년 임병규이사장 특별인터뷰)2018-09-18
한국선급 디지털 시대 선급의 역할 재정립 의지 천명2018-08-28
엠에스엘테크놀리지, 등부표 분야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으로 자리잡아2018-08-22
국적선사 비정규직 선원 정규직 전환 시급하다2018-06-26
한중카페리항로 전면개방에 대비해서 사전대비책을 서둘러야 한다2018-06-23
임병규 한국해운조합이사장 해양부출입 해운전문지 기자단 인터뷰2018-05-21
故 해옹 배순태회장 1주기 추모 및 제막식행사/비문에‘백절불굴 철석정신’해운사 큰 족적 남겨2018-04-20
이연승선박안전기술공단 이사장 취임 100일 해양부출입해운전문지기자단 간담회2018-04-12
방희석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취임 1주년차질없는 미래 신성장 사업 지속 추진2018-03-16
4차 산업혁명 항만무인자동화 도입 시기상조다/문재인대통령 한국노총 산별 대표자 청와대 오찬 간담회2018-02-14
보조검수사제도 명문화로 일자리 창출 활성화 시급하다, 한국검수검정협회, 정기총회 개최 사업계획 확정2018-01-21
제18대 도선사협회장 선거를 앞둔 차기 신임 회장에게 바란다, 한국도선사협회, 도선사회 도선공제협동조합 새로운 단체 설립해야2018-01-03
출범 70주년을 맞이한 한국해양대학교 총동창회 발자취2017-12-06
인천항 1항로 계획수심 14미터 확보 시급하다,지역 여야의원들 부산신항에 비해 역차별 지적2017-11-06
‘삼부해운’ 반세기를 넘어 100년기업 성장 기원, 창립50주년 기념식 개최2017-10-18
평택 여수항 자유계약제 예선투입 ‘과잉논란’ 대형선화주 차명진출 리베이트 관행 시장혼탁2017-09-10
남봉현 인천항만공사 선상 기자 간담회 올해 처리 목표인 300만 TEU달성 향해 순항중2017-07-28
장성호 한국예선업협동조합 이사장 취임,항만간 수요공급 조절 강화로 과당경쟁 차단2017-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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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태의연한 선원법개정으로 해상직선원들의 최저임금제 적용논란 종지부를 찢어야 할때
KP&I, 3년내 보험료 1억4천만달러 세계10위,전략물자수송 진흥공사 보증선박 KSA통합 조건
취업에 강한 ‘목포해양대’에 가다,해양분야의 선구자의 길 나선 국립 목포해양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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