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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00건의 글 (1/10)
번 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1856 [기사제보] 부산항발전협의회 부산항을사랑하는시민모임관리자2018-05-14
1855 [기사제보] 남북 교류, 협력에 즈음한 부산항의 역할과 향후 전략과제 모색을 위한 세미나관리자2018-05-10
1854 [사설칼럼] 박근혜정권 공기업단체장 대폭 물갈이 [유료]관리자2018-05-02
1853 [사설칼럼] 강범구사장 사업다각화로 돌파구 마련한다관리자2018-05-02
1852 [기사제보] 헌법은 어떻게 개정하고, 모든 내용을 개정할 수 있나요 ?관리자2018-05-02
1851 [기사제보] 해상노련성명서 남북 정상이 맞잡은 손, 일류 해운국가 도약의 마중물로 이어지길관리자2018-04-27
1850 [기사제보] 민선7기 부산시장 출마자해양수도부산 해양정책 5가지 공약 채택 제안관리자2018-04-16
1849 [기사제보] 청와대 해양전략비서관과 국가해양전략위 설치 시급하다관리자2018-04-10
1848 [기사제보] 선원 고용 없는 해운재건은 필요 없다!관리자2018-04-09
1847 [기사제보] 해운재건 5개년 계획에 대한 입장관리자2018-04-08
1846 [기사제보] 전국해상선원노련성명서 발표관리자2018-04-05
1845 [기사제보] 부발협성명서관리자2018-04-03
1844 [기사제보] 바다의 날, 수산인의 날 통합해야 옳다관리자2018-04-02
1843 [기사제보] 성폭력이 무엇인가요? 성폭력으로 어떤 처벌을 받게 되나요?관리자2018-04-02
1842 [사설칼럼] 정태순회장 해운산업재건 시동걸다관리자2018-03-28
1841 [사설칼럼] 한중카페리선사 이사회 총회 대표이사 선출관리자2018-03-18
1840 [사설칼럼] 최저임금제 근로시간 단축 ‘창과 방패’관리자2018-03-18
1839 [사설칼럼] 서울해사중재협회 해운산업 재건 디딤돌 역할 기대한다 [유료]관리자2018-03-14
1838 [기사제보] 북항 1부두 피란수도 유산으로 보존하라관리자2018-03-12
1837 [기자수첩] 단절된민관의사소통이 문제다 [유료]관리자2018-02-14
1836 [사설칼럼] 선원노동 70년 역사에 한 횟을 긋는 연맹 대통합관리자2018-02-14
1835 [기자수첩] 국책은행 카페리여객선 신조자금지원 시급하다관리자2018-02-14
1834 [기자수첩] 선원정규직화 연착륙 하겠다 [유료]관리자2018-02-11
   
임병규 한국해운조합이사장 해양부출입 해운전문지 기자단 인터뷰
故 해옹 배순태회장 1주기 추모 및 제막식행사/비문에‘백절불굴 철석정신’해운사 큰 족적 남겨
이연승선박안전기술공단 이사장 취임 100일 해양부출입해운전문지기자단 간담회
방희석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취임 1주년차질없는 미래 신성장 사업 지속 추진
4차 산업혁명 항만무인자동화 도입 시기상조다/문재인대통령 한국노총 산별 대표자 청와대 오찬 간담회
  [기사제보] 부산항발전협의..
  [기사제보] 남북 교류, 협..
  [사설칼럼] 박근혜정권 공..
  [사설칼럼] 강범구사장 사..
  [기사제보] 헌법은 어떻게 ..
  [기사제보] 해상노련성명서..
  [동정]선주협회, 제27차 A..
  [동정](사)한국해기사협회..
  [동정]KOEM, 현장 중심의 ..
  [동정]한국해양과학기술원..
  [구인]한국해양진흥공사 ..
  [동정]김영춘 해수부 장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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