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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업계 수은의 선박금융 확대 환영 입장
수출입은행, 해운산업 재건을 위해 선박금융 확대 한국선주협회에 따르면, 수출입은행은 지난 2018년 국내외 선사에 대한 선박금융지원에서 국적선사 비중이 약 60% (7,927억원), 해외선사가 약 40% (5,241억원)로서 2008년 이후 처음으로 수은의 선박금융 지원 비중...
한국선급, 매출 1천3백억, 등록톤수7천2백만톤
국제선급위원회(IACS) 의장직을 수행중인 한국선급(회장 이정기)이 내년도 전략적인 경영목표를 기술경쟁력강화와 사업포트 폴리오 다각화 및 글로벌 경영기반 강화로 확정했다. 또 수익성을 강화로 총매출 1천3백억원, 총등록톤수 7천2백만GT로 정하고 해외선주 대상...
위동항운, 신조선 30년 운항시 선가 회복한다
1년에 연료1만톤 155만달러 절약 총4천5백만달러 ‘뉴골든브릿지7호’ 국산 힘센엔진 장착 스피드 좋다 선형최적화와 기관효율 증가로 유류 절약에 큰도움 국내 최초로 현대미포조선소에거 건조한 ‘뉴골든브릿지7호’가 기존 운항선박에 비해 연간 유류를 1...
해수부, 원양어선 안전 펀드 관리기관 공모2019-01-17
팬오션, 피브리아 우드펄프 전용선 명명식 개최2019-01-15
경기평택항만公, 올해 컨 물동량 71만TEU 등 목표 설정2019-01-11
해수부, LNG 벙커링 기술개발 사업 첫 결실2019-01-09
해운업계 수은의 선박금융 확대 환영 입장2019-01-02
스텔라데이지호의 심해수색을 위한 용역 계약 체결2018-12-28
한국선급, 4차 산업 관련 기술 육성을 위한 조직개편 단행2018-12-27
새해부터 달라지는 해양부 주요정책2018-12-26
한국선급, 매출 1천3백억, 등록톤수7천2백만톤2018-12-22
2021년까지 부산항 신항 항만서비스 수준 높인다2018-12-21
선박안전기술공단, 「KST 시민참여혁신단」 제2차 정기회의 개최2018-12-18
한국선급, 전자증서 시스템 도입한다2018-12-17
위동항운, 신조선 30년 운항시 선가 회복한다2018-12-12
선박안전기술공단-한국해양경찰학회 공동학술대회 개최2018-12-08
해양교통안전 전담할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설립 확정2018-12-08
우리 기술로 개발한 극저온용 고망간강, 국제 기술표준 등재2018-12-08
경북권역 국가어항 해양관광 컨텐츠 홍보자료 배포2018-12-06
IPA,「2018 환경경영보고서」발간2018-12-06
KP&I, 2017년도 일괄인상율 Zero2018-12-05
쇼트, 초소형 크기의 이터널락 피드스루 국내 출시2018-12-04
한국선급, 황산화물 규제에 따라 배기가스 세정장치(EGCS) 기술 정보서 발간2018-12-04
한국선급, 제 29회 ISM/ISPS/MLC 정기 세미나 성료2018-12-03
IPA,청년이사회운영 통해 혁신소통강화2018-1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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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태의연한 선원법개정으로 해상직선원들의 최저임금제 적용논란 종지부를 찢어야 할때
KP&I, 3년내 보험료 1억4천만달러 세계10위,전략물자수송 진흥공사 보증선박 KSA통합 조건
취업에 강한 ‘목포해양대’에 가다,해양분야의 선구자의 길 나선 국립 목포해양대학교
한중항로 카페리선박 국내조선소와 중국조선소 건조 승선체험
지방해운대리점업계 과당경쟁 덤핑요율등 시장질서 난립
  [사설칼럼] 해운조합,출범7..
  [사설칼럼] 노사정 하급선..
  [기자수첩] 흥아그룹임원대..
  [기사제보] 2018 부산항을 ..
  [기사제보] 단체장신년사
  [사설칼럼] 문병일전무이사..
  [동정]김영춘 해수부 장관..
  [동정]김양수 해수부 차관..
  [동정]KMOU Ocean Dream F..
  [동정]해양진흥공사 신규..
  [동정]국회 당전문위원 BP..
  [동정]해양환경공단,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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