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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HL코리아, ‘제9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물류 부문 3년 연속 대상

DHL 코리아가 23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 9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에서 물류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셜 미디어로 고객과 원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의 우수 사례를 발굴 및 확산할 목적으로 해마다 진행되고 있다.

DHL 코리아는 자사 블로그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자칫 딱딱할 수 있는 물류 산업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실제 서비스 이용 고객들을 SNS 채널로 유입시키기 위해 매달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DHL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소개함으로써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도모하기도 했다.

DHL 코리아 한병구 대표는 "SNS 채널은는 물리적 한계를 넘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창구이다" 라며 "앞으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은 물론 사회적으로 좋은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DHL 코리아는 2008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dhl_korea)를, 2011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hlexpresskorea)을 런칭한 후 매주 4-5회 포스팅을 꾸준히 이어가며 적극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관리자
2016-11-24 16:5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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