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 17일 월요일 기사검색  
  대형선화주 슈..
  공동순번제와 ..
  해운연관 부대..
  글로벌 종합물..
  울산항만공사, ..
  2019년 울산항 ..
  해수부, 2019년..
  천일염 품질인..
  수입수산물이 ..
  KSS해운, 신형 ..
  Korea P&I ..
  한국조선해양기..
  빈틈없는 부산..
  부산항만공사, ..
  대한민국해양연..
  김희갑해양환경..
  김종성항만물류..
  문성혁해양부장..
  고병욱,지식사..
  세월호 해난참..
  주성호 전차관..
  삼화회
  청록회
  양띠해양회
제 목   CJ대한통운, 김민휘 선수 KPGA 우승 축하메시지 전달
번 호
 
등록일
  2018-06-12 09:19:47
글쓴이
  관리자
CJ대한통운은 대표이사 박근태 사장이 지난 11일 오후 서울 중구 본사에서 한국프로골프 투어(KPGA) 2018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에서 막판 역전우승을 차지한 김민휘(26, CJ대한통운)선수를 만나 우승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김민휘 선수는 대한민국 최초 PGA TOUR 정규대회인 2017 THE CJ CUP @ NINE BRIDGES에서 한국인 최고 성적인 4위를 기록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올해 1월부터 CJ대한통운과 후원 계약을 체결한 김민휘 선수는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2관왕(개인, 단체 금메달)에 오르며, 차세대 골프 유망주로 촉망 받았다. 이후 세차례 도전 끝에 2015년 미국프로골프 투어(PGA TOUR)에 입성하면서 준우승 2회, 3위 2회 등 꾸준히 상위 성적을 유지해왔다. 이번 KPGA 대회 우승을 통해 올해 PGA TOUR에서의 우승 기대도 한층 높아졌다.

이날 박근태 사장은 “마지막 홀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역전을 일궈낸 김민휘 선수의 투지와 도전정신에 박수를 보낸다”며 “올해 글로벌 무대에서도 본인이 가진 기량을 100% 발휘해 좋은 결과가 있길 기대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김민휘 선수도 “CJ대한통운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좋은 성적을 거뒀다”며 “앞으로 이어질 PGA TOUR 대회에서도 최선을 다해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CJ대한통운은 지난 2015년부터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중인 골프선수들의 후원을 통해 한국 골프의 발전과 위상을 제고하고 있다. 현재 김시우 선수를 비롯해 안병훈, 김민휘, 강성훈, 이경훈, 이동환, 임성재, 김민규 선수 등 총 8명의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CJ대한통운은 최근 인수합병(M&A)을 통한 해외 진출이 활발한 상황에서 글로벌 물류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회사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는데 이들의 활약이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례로 지난 2017년 PGA TOUR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에서 CJ대한통운이 후원하는 김시우 선수가 CJ그룹 로고가 담긴 모자를 쓰고, CJ대한통운 영문 로고(CJ Logistics)가 새겨진 상의를 입고 나와 우승하면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 회사의 인지도 향상과 글로벌 기업 이미지를 제고한바 있다.

또한 CJ대한통운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유망주 육성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최근 유러피언 챌린지 투어에서 활약 중인 ‘골프 신동’ 김민규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는 등 유망주 선수가 안정적인 환경 속에서 경기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하는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후원하고 있는 선수들이 정말 잘해주고 있어 진심으로 기쁘고 고맙다”며 “앞으로도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선수들의 후원을 통해 글로벌 물류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의 위상과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대한통운은 골프 이외에도 최첨단 기술의 집약체인 레이싱머신과 글로벌 모터스포츠의 역동성을 통해 글로벌 물류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회사의 이미지를 전 세계로 전달하기 위해 국내 최대 레이싱 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 타이틀 스폰서십을 후원하고 있다.


(제24회 바다의 날 기획특집)연태훼리 ‘푸른돌고래’호 승선취재
박영안KP&I회장, “세계적인 클럽으로 성장 시킬 터”해운기자단과 간담회
정태길 전국선원노련 위원장 은탑산업훈장수상,근로자의 날/노노갈등 종식 연맹 대통합 공로인정
전기정 한중카페리협회 회장 기자간담회/내년도 9월15일한중카페리 항로개설30주년
정태순한국선주협회장(장금상선회장)이 22일 시내에서 해운전문지와 공동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사설칼럼] 문성혁장관 해..
  [기사제보] 중국 도선제도 ..
  [기사제보] 정부‘해상환적..
  [기자수첩] 정태순회장, 중..
  [기사제보] 내가 올린 PDF..
  [사설칼럼] 문성혁 해양부..
  [동정]김양수 해수부 차관..
  [동정](사) 해양환경안전..
  [동정]KIOST, 2019 공정채..
  [동정]4개 PA, 재무건전성..
  [동정]상반기 정보보안 및..
  [동정]해양환경공단, 제주..
주소 : (04550) 서울시 중구 을지로14길 8(을지빌딩 6층)
전화 : (02) 2272-0544 / 팩스 : (02) 2266-0954 / 사업자등록번호 : 104-03-27791
개인정보책임자 : 김선옥 팀장 (sea@cargo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