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6월 21일 목요일 기사검색  
  부산항 개발, ..
  현대상선, 화주..
  제4차(2021~203..
  DHL 코리아 글..
  DHL, 미래 물류..
  DHL 코리아, 10..
  CJ대한통운, 민..
  한국국제물류협..
  CJ대한통운, 미..
  해수부, 우리기..
  평택항 해운물..
  한국선급, IMO ..
  울산항만공사, ..
  혁신적 포용국..
  한국해운조합, ..
  김성희동해어업..
  임병규해운조합..
  우동식국립수산..
  로지스틱스
  해양플랜트의 ..
  (사)한국해기사..
  삼화회
  청록회
  양띠해양회
경기평택항만公, 소셜네트워킹(SNS) 만족도 우수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81% 만족

9일 경기평택항만공사(사장 최광일)에 따르면 평택항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운영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이용자 81%가 제공 서비스들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평택항 SNS 만족도 설문조사는 지난 9월 한 달간 SNS 이용자 1,046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평택항 SNS 이용 만족도를 살펴보고 보완 및 개선점 등에 대한 이용 유저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이뤄졌다.

조사 결과 유저 81%가 만족한다고 답해 지난해 실시한 이용 만족도 결과(73%) 대비 8%가 상승한 결과를 보였다.

이용자들이 만족한 컨텐츠를 분야별로 살펴보면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26%) ▶해운항만물류 정보(24%) ▶평택항·경기평택항만공사 정보(23%) ▶이벤트 참여(13%)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2013년 7월 운영을 시작한 평택항 SNS 소통채널은 블로그 누적 방문자수가 2013년 2만6,103명, 2014년 15만1,332명, 2015년 37만8,731명을 기록했으며, 지난 9월까지 54만7,777명을 나타내 방문자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평택항만공사 김정훈 전략기획팀장은 “항만공사 SNS플랫폼은 고객과 가장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서 평택항에 대한 최신 정보 및 비전 등을 적극 알리는 역할과 동시에 발전을 위한 소중한 고객 의견을 파악해 활성화 정책수립에 활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확한 정보제공과 양방향(Two-Way) 소통을 기조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이용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평택항만공사는 현재 블로그(http://blog.naver.com/gppcgppc),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ppcgppc)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관리자
2016-10-09 20:31:30
임병규 한국해운조합이사장 해양부출입 해운전문지 기자단 인터뷰
故 해옹 배순태회장 1주기 추모 및 제막식행사/비문에‘백절불굴 철석정신’해운사 큰 족적 남겨
이연승선박안전기술공단 이사장 취임 100일 해양부출입해운전문지기자단 간담회
방희석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취임 1주년차질없는 미래 신성장 사업 지속 추진
4차 산업혁명 항만무인자동화 도입 시기상조다/문재인대통령 한국노총 산별 대표자 청와대 오찬 간담회
  [기자수첩] 임병규이사장에..
  [기자수첩] 오거돈 박남춘 ..
  [기사제보] 인사 적폐청산 ..
  [사설칼럼] 임병규 해운조..
  [사설칼럼] 한중카페리항로..
  [사설칼럼] 오거돈부산시장..
  [동정]김영춘 해수부 장관..
  [동정]국립해양박물관 후..
  [동정]한국해양대 언니 오..
  [동정]김영춘 해수부 장관..
  [동정]KOMERI, 5억 원 상..
  [동정]IPA, 작은실천 큰 ..
주소 : (100-193) 서울시 중구 을지로3가 315-4 을지빌딩 6층
전화 : (02) 2272-0544, 3472-0676 / 팩스 : (02) 2266-0954 / 사업자등록번호 : 104-03-27791
개인정보책임자 : 김선옥 팀장 (sea@cargo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