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7월 20일 금요일 기사검색  
  울산항만공사, ..
  IPA, 북중국 크..
  광양항 2018년..
  DHL 익스프레스..
  이동식 발송물 ..
  DHL 코리아 글..
  2018 평택항 국..
  퀴네앤드나겔 ..
  UN 지속가능발..
  한국선급, 한·..
  한국선원복지고..
  한국선급, 2018..
  한국해양대, 제..
  한국해운조합, ..
  한국해운조합, ..
  주강현해양박물..
  조규열해양진흥..
  김종현해양진흥..
  로지스틱스
  해양플랜트의 ..
  (사)한국해기사..
  삼화회
  청록회
  양띠해양회
장애우와 함께 웃는 사회 만들기 앞장서

CJ대한통운이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우들과 함께하는 사회 만들기에 적극 나선다.

CJ대한통운(대표이사 사장 박근태)은 지난 22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발달장애우택배 배송원들을 초청해 ‘발달장애우택배와 함께하는 슈퍼레이스’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발달장애우택배와 함께하는 슈퍼레이스’ 행사는 CJ대한통운 임직원과 CJ도너스캠프 대학생봉사단이 발달장애우택배 배송원들과 함께 참여해 레이스를 관람하고 모터스포츠 문화를 몸소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노원구립장애인복지센터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직업재활센터에서 종사하고 있는 발달장애우택배 배송원 36명과 CJ대한통운 임직원 및 CJ도너스캠프 대학생봉사단 등 총 70여 명이 참가했다.

이날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슈퍼레이스 경기관람은 물론 그리드워크 이벤트에 참가해 경기에 사용되는 경주용 차량들을 직접 살펴보고, 경기에 출전하는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 선수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고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한 CJ도너스캠프 대학생봉사자는 “처음에는 어색할까 걱정이 됐지만 활기차고 긍정적인 장애우분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이야기도 나누면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장애우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CJ대한통운 안동현 과장(37)은 “장애우와 비장애우가 함께 참가할 수 있는 문화체험 행사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알아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장애우들과 더불어 살아갈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CJ대한통운은 지난 21일 미세먼지와 탄소저감을 위해 장애우들과 함께 ‘CJ대한통운과 함께하는 대한민국 희망나눔 숲 만들기’ 행사를 가졌다. 장애우와 비장애우가 서로 협력해 포플러나무 1,000그루를 강서한강공원에 심었다. 뿐만 아니라 주변 공원 환경을 정비하고 직접 심은 나무가 잘 자라기를 바라는 희망나무 팻말을 세우는 등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쾌적한 도시 숲 조성을 위해 노력했다.


관리자
2018-04-23 11:13:10
국적선사 비정규직 선원 정규직 전환 시급하다
한중카페리항로 전면개방에 대비해서 사전대비책을 서둘러야 한다
임병규 한국해운조합이사장 해양부출입 해운전문지 기자단 인터뷰
故 해옹 배순태회장 1주기 추모 및 제막식행사/비문에‘백절불굴 철석정신’해운사 큰 족적 남겨
이연승선박안전기술공단 이사장 취임 100일 해양부출입해운전문지기자단 간담회
  [기사제보] 한국해양진흥공..
  [기사제보] 세창강백용변호..
  [기사제보] 국회 후반기 원..
  [기자수첩] 임병규이사장에..
  [기자수첩] 오거돈 박남춘 ..
  [기사제보] 인사 적폐청산 ..
  [동정]한국선원복지고용센..
  [동정] 해양환경공단, 청..
  [동정]IPA, 김종식-선원표..
  [동정]해양환경공단, 해양..
  [동정]여수광양항만공사, ..
  [동정]KIOST 부산신청사 ..
주소 : (100-193) 서울시 중구 을지로3가 315-4 을지빌딩 6층
전화 : (02) 2272-0544, 3472-0676 / 팩스 : (02) 2266-0954 / 사업자등록번호 : 104-03-27791
개인정보책임자 : 김선옥 팀장 (sea@cargo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