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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선원복지고용센터, 업무시스템 개선에 나서
승선중인 선원에게 복지사업 등을 직접 알릴수 있는 시스템 도입

한국선원복지고용센터(이사장 류중빈)는 원활한 민원업무와 센터 사업의 효율적 홍보를 위해 업무시스템을 개선하였다.

복지센터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시스템 오류와 다운증상 등 민원에 발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전자팩스 및 문자서비스 프로그램을 교체하였다.

따라서, 센터를 이용하는 해상근로자(선원)에게 공익목적의 센터사업 소개, 주요행사 안내 등 유익한 정보를 한번에 대량으로 발송할 수 있게 되어 민원업무에 신속성과 효율성이 증대되었고, 다수 선원에게 일괄 문자 전송할 수 있게 되어 종전에 선원 개개인에 대한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수작업하던 것이 한결 수월하게 개선되어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되었다.

한국선원복지고용센터 관계자는 “이번에 민원실 업무시스템 개선으로 선원에 대한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선원복지혜택과 센터주관 다양한 행사를 비롯한 유익한 정보를 문자, SMS 등으로 일괄 전송할 수 있게 대량화 하였고 앞으로도 선원을 위한 민원 대응에 발빠르게 대처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리자
2017-09-08 07: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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